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수집동의]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애드넷21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애드넷21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야 합니다. 만약 고객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애드넷21는 고객과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애드넷21 민원처리센터
 전화번호 : 051-341-8894
애드넷21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의문사항에 언제나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e-mail,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2-0330
 - URL : http://www.police.go.kr/ctrc/ctrc_main.htm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애드넷21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할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고객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드립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역할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및 관리에 관한 업무의 총괄
-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관련 규정의 수립, 보급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에 대한 교육, 관리, 감독
- 직원 및 제3자, 위탁업체 등에 의한 부당한 개인정보 침해행위를 관리, 감독
- 직원에 대한 개인정보 접근권한 감독 및 교육, 내부감사 실시 및 시정조치
- 고객의 개인정보에 관한 불만, 의견 처리의 관리, 감독
- 기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애드넷21는 회원 개개인의 개인정보가 해커 등에 의하여 불법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업계의 일류 보안회사가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외에
 애드넷21만의 보안 솔루션으로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애드넷21의 노력이외에도 회원 개개인이 자신의 정보가 제3자에 의하여 오용되지 않도록 하는 자구노력이 필요합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우선적으로 자신의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오직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만이 그것을 이용해서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비밀번호 등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용자 본인이
 본인의 비밀번호를 유출하였다면 이에 대해서 애드넷21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애드넷21의 계정을 이용해서
 웹사이트를 이용한 뒤에는 해당 계정을 종료하시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십시오. 이는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보안을 보다 철저히 하기 위함입니다.

애드넷21는 이용자 본인의 비밀번호 요청 등에 의해 개인정보를 다룰 때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본인임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정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애드넷21는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광고성 정보 전송

 애드넷21는 고객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고객에게 e-mail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수신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없이 `(광고)`문구를 표시하고, 본문란에
 수신거부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도록 e-mail,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고객에게 팩스, 휴대폰 등 e-mail 이외의 수단을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문구를 표시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의 고지

本 개인정보보호정책이 개정될 경우 서비스이용약관이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변경된 사항을 반영하고, 해당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 이전(최소 7일전)에
 고객에게 그 변경내용을 e-mail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고지하거나, 홈페이지 초기화면 또는 팝업창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